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수리를 보낼 때, 제품과 키, 충전기를 꼭 넣어주세요.
작성자 SCOOTERNARA (ip:)

- A/S 수리를 보내실 때,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제품이 작동하는 지 등에 대한 테스트가 필요하므로,

 해당제품을 보내시는것은 물론이고 키와 사용하시던 충전기까지 같이 포함시켜, 제품을 받으신 그 상태대로 보내주셔야 원활하고 빠른 수리가 가능합니다.


*공통 유의 사항 및 수리절차*


-제품 A/S 수리 시, 키와 충전기를 포함하여 박스에 동봉한 후 보내주세요.
택배비는 고객님 선불이며, 준비된 제품박스를 본사로 택배처리 하여 주고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-제품이 도착하게 되면,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증상을 확인하게 되는데,

 이때 도착한 제품에 대하여 사진증빙자료를 남기게됩니다.
고객님께서 말씀주신 수리증상 외에 파손 혹은 이상증상이 발견 될 경우,

 담당 엔지니어분이 구매자분과 통화를 하여 수리부분에 대한 진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